instagram_@catsfllix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앞발로 물이 담긴 컵을 밀어내고 있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화들짝 놀란 집사가 이를 막으려고 손을 내밀었죠.
그러자 고양이는 왜 자신이 하는 일을 방해하냐는 듯이 두 눈이 힘을 부릅 주고 집사를 째려봤는데요. 고양이의 적반하장 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물이 담겨 있는 컵을 앞발로 밀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앞발로 물이 담긴 컵을 툭툭 치며 떨어뜨리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instagram_@catsfllix
이에 집사가 손을 내밀어 보이며 잡으려고 하자 고양이는 행동을 멈추더니 이내 집사를 노려 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마치 자신이 하는 일을 방해하는 집사를 혼내려고 하는 듯 말입니다. 이건 누가 봐도 고양이가 큰 사고를 칠까봐 손을 뻗은 것인데 고양이는 방해한다고 생각한 것.
그렇게 고양이는 집사의 손을 째려보면서 자기 건드리지 말라고 할 뿐이었는데요. 정말 이해하고 싶어도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 반응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누가 누굴 혼내는건지", "이게 무슨 상황", "고양이 정말 이해불가", "너 왜 그러는 거니",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instagram_@catsfllix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