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y Gillotti
주차된 차량에 때아닌 실내등이 켜져 있어 이상하다 싶은 남성이 있었습니다. 남성은 차량 안을 확인하려고 갔다가 기겁하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차량에 무슨 일이 벌어졌길래 소스라치게 기겁한 것일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미국 코네티컷주 북서부 콘월에 사는 코디 질로티(Cody Gillotti)는 잊지 못할 일을 겪었죠.
이날 집에서 쉬고 있던 코디 질로티는 밖에 세워져 있는 장모님 차량에 실내등이 켜져 있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Cody Gillotti
혹시 차량에서 내리실 때 실내등을 안 끄고 내리신 줄 알았던 그는 차량 확인을 하려고 주차된 장모님 차량으로 다가갔는데요.
잠시후 그는 두 눈을 의심했습니다. 커다란 흑곰 한마리가 조수석에 앉아서는 눈을 돟그랗게 뜬 채로 쳐다보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순간 화들짝 놀랐다는 그는 서둘러 장모님 차량 조수석에 앉아 있는 야생곰을 사진 찍었는데요. 야생곰은 왜 차량에 타고 있었던 것일까요.
현재로서는 추측컨대 먹을 것을 찾다가 차량에 들어간 것으로 보여집니다. 차량에는 빈 맥도날드 봉지가 있었다는 것.
Cody Gillotti
이후 코디 질로티는 경찰과 관련 부서에 신고해 도움을 요청했고 관계자들은 밧줄로 차량 문을 열어 야생곰을 숲으로 쫓아냈다고 합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차량이 심하게 손상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또한 차량 내에는 고약한 냄새가 나는 등 폐차 직전 수준이 되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주차된 차량 안에 들어가서 먹을 것이 있는지 없는지 뒤지다 도망간 야생곰. 차량 안에 들어간 모습은 여전히 신기할 따름입니다.
Cody Gillotti
Bear gets stuck in man’s car in Connecticut pic.twitter.com/cupwOccrCt
— HoodFamousTV (@HoodFamousTV_) May 1,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