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더위 많이 타는 우리집 강아지 위한 BYC 보디드라이 쿨런닝 신제품 '개리야스' 나왔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5.16 11:45

애니멀플래닛BYC


본격적인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더위를 많이 타는 우리집 강아지를 위한 보디드라이 쿨런닝 일명 '개리야스' 신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합니다.


16일 BYC는 반려문화 콘텐츠 전문기업 동그람이와 협업해 'BYC 보디드라이 반려견용 쿨런닝'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BYC가 야심차게 새로 출시한 신제품 보디드라이 일명 '개리야스'는 기능성 냉감 제품이라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BYC


강아지가 사람보다 1~2도 체온이 높고 몸에 땀구멍이 없어 여름철 무더위에 취약한 점을 고려해 특수 제작한 접촉 냉감 원단을 사용해 반려견용 기능성 제품을 제작했다는 것.


신제품은 여름철 반려견에게 시원함을 느끼게 해줄 뿐만 아니라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반려견의 활동성을 높여준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복원력도 좋아 늘어날 걱정 없이 오래 입을 수 있으며 물에 적신 쿨런닝을 입히면 초고속 드라이 기능으로 빠르게 증발해 몸의 열을 낮춰 더욱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애니멀플래닛BYC


BYC 측은 "반려견용 쿨런닝은 반려견의 행동 습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옷의 기능에 충실하게 디자인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특히, 사람 내의와 비슷해 메리야스와 개를 혼합한 '개리야스'라는 별칭도 생겼습니다"라고 전했죠.


한편 제품은 BYC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동그람이 자사몰 '로다' 등에서 판매되며 오는 20~22일 열리는 일산 펫 박람회에서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