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가 우연히 자신이 입고 있던 옷과 똑같은 '하늘색 스웨터' 입은 강아지 본 여성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5.18 17:56

애니멀플래닛tiktok_@creativelycarmen.art


길을 가다가 내가 입고 있는 옷과 똑같은 색상에 디자인의 옷을 입고 있는 사람과 마주친 경험이 있으신가요. 살다보면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나고는 합니다.


그렇다면 그 대상이 강아지라면 어떻게 될까. 정말 로또에 당첨될 확률보다 현실에서 일어나기 힘든 일이 실제로 벌어져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화가로 활동하고 있는 카르멘 맥클리어드(Carmen MacLeod)는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길을 지나가다 우연히 자신이 입은 옷과 똑같은 옷을 입은 강아지를 본 사연을 공개했죠.


그녀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정말 신기하게도 그녀가 입고 있는 하늘색 스웨터와 똑같은 색상에, 디자인을 하고 있는 옷을 입은 강아지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iktok_@creativelycarmen.art


이게 정말로 가능한 일일까요. 세상에 이런 일이에 나와야 할 정도로 정말 기가 막힌 인연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신과 똑같은 스웨터 옷을 입은 강아지를 마주한 그녀는 손으로 정성스레 쓰다듬어줬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화가 카르멘 맥클리어드는 "심지어 견주와 함께 커피를 마셨습니다"라며 "이것도 다 인연이 아닐까요"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로또 당첨될 확률보다 더 힘든거 아닌가", "이거 진짜 대박이네요", "진짜 신기함", "세상에 이런 일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creativelycarmen.art


@creativelycarmen.art There are no words to describe what just happened, other than GOD IS GOOD #miracle #greenscreen ♬ original sound - Carmen MacLeod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