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nekobeya35
평범한 어느 하루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방에 고양이를 위해 꾸며줬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고양이를 몇 마리 키우고 있길래 이렇게 고양이 방까지 만들어 준 것일까.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조금은 재미있는 사진 하나를 올려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집사는 "이 안에 고양이는 몇 마리 있을까요?"라고 물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를 위해 꾸며놓은 방안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여느 방들과 달리 고양이를 위한 방에는 고양이들이 밟고 올라가기 쉽게 벽마다 발판들이 붙어 있었죠.
올라가 있는 것을 좋아하는 고양이 특성을 최대한 반영해 벽면에 발판들을 붙여 놓은 것이 아니겠습니까.
twitter_@nekobeya35
뿐만 아니라 고양이들이 쉽게 들어가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투명 유리볼도 곳곳에 설치해놓은 집사. 고양이를 위해 오로지 고양이만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놓은 것이죠.
그렇다면 이렇게 잘 꾸며 놓은 방안에 고양이들은 과연 모두 몇 마리가 숨어 있는 걸까요. 자 그럼 사진을 유심히 살펴보고 고양이가 모두 몇 마리 숨어 있는지 찾아보도록 합시다.
참고로 눈에 띄는 고양이도 있지만 눈에 보이지 않은, 눈에 띄지 않은 고양이들도 꽁꽁 숨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고양이를 찾아보세요.
어떻게 집사가 만들어 준 고양이 방에 숨어 있는 고양이들을 모두 다 찾아내셨습니까. 그럼 정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twitter_@nekobeya35
보고 계신 사진 속에 숨어 있는 고양이는 모두 8마리라고 합니다. 먼저 눈에 가장 먼저 보이는 고양이 3마리 이외에도 발판 위의 나뭇가지 사이에도 고양이가 숨어 있다는 것.
이에 사진 속에 숨어 있는 고양이는 8마리라고 집사는 밝혔는데요. 여러분이 찾으신 고양이는 모두 몇 마리입니까.
때아닌 숨은 그림 찾기라도 되는 것처럼 숨은 고양이 찾기가 되어 버린 이 사진을 보고 있으니 고양이를 향한 집사의 사랑이 느껴지는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고양이 방이라고요?", "정말 고양이 아끼는 마음이 느껴지네",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광경", "정말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