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rei1976i
여유로운 어느날이었습니다. 호수 위를 헤엄치고 있는 엄마 백조 위에 얌전히 올라가 앉아 있는 아기 백조들의 귀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인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독일에 사는 어느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호수 위를 헤엄치고 있는 엄마 백조와 등 위에 올라탄 아기 백조 사진을 공개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유롭게 호수 위를 헤엄치고 있는 엄마 백조 등 위로 얌전히 올라가 앉아서 여유를 즐기는 아기 백조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아기 백조들은 무척이나 포근해 보이는데요. 그렇다면 여기서 문제 하나. 엄마 백조 등 위에 올라타고 있는 아기 백조는 모두 몇 마리일까요.
twitter_@rei1976i
사진상으로 봤을 때 아기 백조가 4~5마리 정도로 보여지는데요. 이후 누리꾼은 추가 사진을 통해 엄마 백조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 아기 백조들 사진을 공개했죠.
이 사진 속에는 아기 백조 7마리가 엄마 백조 뒤를 따라서 일렬로 줄을 서서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정말 너무 귀엽고 신기하지 않습니까.
호수 위에 엄마 백조가 헤엄칠 때 아기 백조가 몇 마리 올라탔었는지 알 수는 없지만 이처럼 백조의 경우 자기 새끼를 그 누구보다 알뜰살뜰하게 챙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는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정말 여유롭고 부럽네요", "여유로운 일상이 진심 부럽다", "이 조합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rei1976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