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nao_kun_wolfdog
길을 지나가다가 그만 테이블 모퉁이에 머리를 쿵하고 부딪힌 강아지가 있습니다. 강아지는 잠시후 뜻밖의 리액션을 보였고 그 모습을 본 집사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테이블 모퉁이에 실수로 머리를 '쿵'하고 부딪힌 강아지가 보인 모습이 담긴 사진을 찍어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테이블 모퉁이에 머리 쿵 찧어서 아픈 탓에 앞발로 머리 찧은 부위를 만지고 있는 강아지 모습이 담겨 있었죠.
녀석은 아파도 너무 많이 아팠는지 한동안 그렇게 앞발로 자기 머리를 꾹 누르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아팠으면 저렇게 하고 있었을까.
twitter_@nao_kun_wolfdog
강아지 리액션이 너무 강렬했던 집사는 서둘러 카메라를 꺼내 강아지 모습을 사진으로 찍었다고 하는데요.
다행히도 부상 부분은 없다고는 하지만 테이블 모퉁이에 찧은 그 아픔을 그 구보다 잘 알기에 집사는 웃다가도 미안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다는 후문입니다.
또 다시 테이블 모퉁이에 머리가 찧는 일이 없도록, 머리 부딪치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해야 할 듯 싶습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 정말 너무 귀엽구나", "이게 도대체 무엇", "얼마나 많이 아팠을까", "보는 내내 아프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nao_kun_wolfdog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