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물그릇이 더 탐나고 좋아보였던 강아지와 고양이가 실제로 보인 뜻밖의 행동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6.05 18:00

애니멀플래닛twitter_@Ayoster_classic


각자 자기 전용 물그릇이 있는데도 남의 물그릇이 더 좋아 보인 강아지와 고양이가 있습니다. 결국 두 녀석은 자기꺼 말고 서로의 물을 뺏어 먹었다고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일본에 사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서로의 물을 뺏어 먹고 있는 고양이 아사히의 강아지 제우스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죠.


집사가 각자에게 맞춤형으로 준비한 물그릇이 아닌 서로의 물그릇에서 물을 먹고 있는 상황이 사진에 담겨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 아사히는 자신의 물그릇이 아닌 강아지 제우스 덩치에 맞춰 높여 놓은 커다란 물그릇에서 물을 먹는다고 하는데요.


높이가 높다보니 까치발을 선 채로 물을 마시는가 하면 벽에 붙어 있는 받침을 이용해서 자기 물그릇이 아닌 강아지 제우스 물그릇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Ayoster_classic


더욱 웃긴 것은 강아지 제우스 반응입니다. 제우스도 자기 물그릇에 담긴 물이 아닌 고양이 아사히 물그릇에 담긴 물을 마신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덩치 큰 제우스가 물을 마시기에는 턱없이 부족해 보이는 물그릇 크기였습니다. 고양이 아사히를 배려한 것인지 아니면 아사히 물그릇이 더 좋아 보였는지 자기 물그릇은 쳐다보지도 않았죠.


서로 불편할 법도 한데 자기 물그릇을 놔두고 서로의 물그릇을 사용하는 두 녀석이 너무 엉뚱하지만 귀엽다는 누리꾼.


누리꾼 눈에는 고양이 아사히가 자신을 대형묘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닌지 의심이 된다고 전했습니다. 정말 엉뚱한 두 녀석들.


한편 서로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서로의 물그릇에서 물을 마시는 모습이 귀여운데요. 이들의 우정이 변치 않기를 바래봅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Ayoster_classic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