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Time
누구에게 생일이 있는데요. 여기 생일을 맞이한 강아지를 위해 조금은 특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 어느 한 집사가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샤오화(小花)라는 이름을 가진 비숑 프리제 강아지는 며칠 전 첫번째 생일을 맞이했었다고 합니다.
이날 집사는 사랑하는 강아지 샤오화를 위해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열어주기로 했는데요. 집사는 강아지를 위해 생일 케이크를 준비했죠.
케이크에는 숫자 1 모양의 커다란 초가 꽂혀 있었는데요.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기 위해 집사와 가족들은 초에 불을 켠 다음 노래를 불러 줬습니다.
DogTime
자신을 위한 서프라이즈 케이크에 놀란 강아지 샤오화는 행복한지 혀를 빼꼼 내밀어 보이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아무래도 자신을 위해 집사와 가족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에 기분 좋아 어쩔 줄 몰라하는 강아지 샤오화였죠.
강아지는 마치 자신을 위한 생일 케이크라는 사실을 알기라도 하는 듯 시종일관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녀석을 향한 가족들의 사랑이 진심으로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 "정말 서프라이즈 행복하겠네", "집사의 마음이 잘 전달 됐길",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DogTime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