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강아지와 달리 산책 나올 때면 텐션이 엄청나가 솟아올라서 뜻밖의 행동을 보인다는 강아지가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강아지 몰스(Molls) 집사가 운영하는 틱톡 계정에는 평범함을 버리고 독특한 방법으로 산책 중인 강아지 영상이 올라와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 몰스는 저 멀리서부터 열심히 앞으로 토끼 마냥 폴짝 폴짝 뛰어서 달려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아주 높이 말입니다. 그저 기분 좋아 그러는 줄 알았는데 산책하는 내내 엄청 높이 뛰어서 걸어오는 강아지 몰스.
tiktok_@molly_le
텐션이 엄청 오를 경우 강아지 몰스는 토끼 혹은 캥거루가 되는 것처럼 높이 뛰면서 걸어간다고 합니다.
실제로 영상을 보면 강아지 몰스는 엄청난 높이로 뛰어 올랐는데요. 왜 이러는 걸까요. 폭발한 텐션을 주체하지 못한 행동일까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강아지라고 하기는 믿기 힘든 방법으로 뛰고 또 뛰어서 달라가는 강아지 몰스의 남다른 산책이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대단해요", "이게 도대체 뭐지", "너 강아지 맞니??", "내가 지금 무엇을 본 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molly_le
@molly_le Why walk when you can bounce ?
♬ Happy Dog - DJ Moody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