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식히려고 연못에 들어가서 물놀이하다가 '곰 장난감' 발견한 곰이 실제 보인 뜻밖의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6.14 11:21

애니멀플래닛youtube_@Storyful Viral


뜨거운 햇빛이 내리 쬐는 어느날 더위를 식히기 위해 연못에 들어가 혼자서 열심히 재미있게 물놀이를 하는 곰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사우스 레이크 타호에서 곰이 연못에 들어가 더위를 식히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찍히는 일이 있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곰은 혼자서 열심히 연못에 들어가 자리잡고 앉아 더위를 식히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그때 녀석은 연못에서 무언가를 발견하게 됩니다.


곰이 발견한 것은 다름 아니라 곰 모양 장난감이었는데요. 이 장난감이 도대체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Storyful Viral


다만 근처 아파트 단지에서 굴러 들어온 것은 아닌지 추측할 뿐이죠. 자신과 닮은 곰 장난감을 발견한 곰은 잠시후 뜻밖의 반응을 보입니다.


마치 자신의 새끼라도 되는 것처럼 곰 장난감을 품에 안으며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러다 다시 연못에 집어 넣기를 반복하는 곰.


장난감 앞에서 천진난만해지는 것은 비단 사람 뿐만 아니라 곰도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그렇게 곰은 한참 동안 장난감을 손에서 내려놓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신기한 광경", "곰 진심으로 똑똑한 듯", "지금 내가 무엇을 본 거지", "신기한 조합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Storyful Viral


YouTube_@Storyful Viral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