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혼자서 열심히 '팔딱 팔딱' 움직이고 있는 물고기 장난감 본 고양이는 '이렇게' 반응했다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6월 23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mocanonno


집에서 고양이 2마리를 키우고 있는 집사가 있습니다. 집사는 고양이들을 위해서 움직이는 물고기 모양의 장난감을 새로 구입했는데요.


잠시후 집사는 장난감을 작동 시켰고 물고기 모양의 장난감은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혼자서 열심히 팔딱 팔딱 움직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물고기 장난감이 살아있기라도 한 듯 움직이는 모습을 본 고양이는 문틈 사이로 빤히 들여다볼 뿐 가까이 다가갈 생각도 하지 않아 보는 이들이 눈길을 사로 잡게 합니다.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트위터를 통해 움직이는 물고기 장난감을 본 고양이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관찰한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mocanonno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문틈 사이에서 얼굴만 내민 채로 혼자서 열심히 움직이는 물고기 장난감을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혼자서 열심히 움직이는 물고기 모양의 장난감이 진짜 살아있는 듯 보여서 그러는지 거리를 두는 듯한 모습이었죠.


다행히도 이후 고양이는 물고기 모양 장난감을 품에 안고서 가만히 있었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무서웠으면 거리를 뒀을까.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혼자서 열심히 움직이네", "나라도 놀랄 듯", "고양이 표정 좀 보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ocanon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