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그치고 다음날 산책하던 중 난생 처음 바닥에 떨어진 '매미' 본 강아지가 보인 반응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7.02 08:43

애니멀플래닛twitter_@MBLsEtSNWoQ1IJC


비가 그치고 날씨가 선선해진 다음날, 산책하기 위해서 집사와 함께 집밖으로 나선 강아지가 있습니다. 한참 길을 가다가 강아지는 우연히 바닥에 떨어져 있는 매미를 보게 됩니다.


태어나서 난생 처음으로 보는 매미가 너무 신기했던 강아지는 바닥에 떨어져 있는 매미 주변으로 조심스레 다가가기 시작했는데요.


가까이 다가갔는데도 불구하고 매미가 아무런 움직임도 없이 가만히 있자 호기심 폭발한 강아지는 앞발로 조심스레 툭툭 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witter_@MBLsEtSNWoQ1IJC


태어나서 매미를 처음 보는 강아지는 잠시후 생각지 못한 뜻밖의 반응을 보였죠. 강아지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태어나 처음 매미를 본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드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날 산책 중이던 강아지는 죽은 줄 알았는지 아무런 미동도 없는 매미를 앞발로 툭툭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땅바닥에 떨어져 있던 매미가 재빠르게 움직이는 것.


애니멀플래닛twitter_@MBLsEtSNWoQ1IJC


매미의 움직임에 화들짝 놀란 강아지는 재빨리 뒤로 도망쳤다고 하는데요. 강아지의 도망치는 속도가 얼마나 빠르던지 카메라가 따라갈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얼마나 많이 놀랐는지 강아지는 자기 자신을 진정 시키려는 듯이 한쪽에서 몸을 웅크리며 달래기까지 했는데요. 정말 많이 놀랐나봅니다.


태어나서 난생 처음 매미라는 존재를 본 강아지의 생각지 못한 의외의 반응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