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자기 보는 눈앞에서 집사가 '강아지 모양' 케이크 자르는 모습 본 강아지가 실제로 보인 표정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7월 02일

애니멀플래닛陳小姐


강아지가 보는 앞에서 강아지 모양 케이크를 자르자 두 눈이 휘둥그래진 강아지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ETtoday)에 따르면 가족들은 어머니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강아지 모양의 케이크를 사왔죠.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난 다음 케이크를 먹기 위해 케이크를 자르기 시작했습니다. 때마침 케이크가 먹고 싶어 쪼르르 다가운 강아지가 이 모습을 본 것이 아니겠습니까.


자신의 눈앞에서 자기랑 똑닮은 케이크를 칼로 자르는 모습을 본 강아지는 겁에 잔뜩 질린 듯한 표정을 지어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陳小姐


이후 두 눈이 휘둥그래진 강아지는 케이크를 결국에 먹지 않았죠. 아무래도 녀석의 눈에는 진짜 강아지인 줄로 알았나봅니다.


케이크 먹으려고 따라왔다가 케이크 자르는 모습 보고 당황한 녀석. 말하지 않아도 표정에 고스란히 드러나 있네요.


한편 강아지는 사실 집에서 아기를 지켜주는 보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태어난지 8개월된 아기를 잘 돌보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 정말 놀란 것 같네요",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다음에는 조심해야 할 듯", "강아지 겁 먹은거 아니길 바래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陳小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