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누워있는 아빠 옆에 껌딱지처럼 찰싹 붙어 있다 '스르륵' 잠들었는데 잠꼬대하는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7월 03일

애니멀플래닛reddit


아빠가 너무 좋은 고양이가 있습니다. 정말 거짓말하지 않고 껌딱지처럼 아빠 옆에 찰싹 붙어서 자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꿈이라도 꾸는지 잠꼬대를 하기 시작했죠.


고양이는 입을 파르르 떨면서 잠꼬대를 했는데요. 그런 고양이의 모습에 아빠는 너무 귀여워 그만 웃었고 그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아빠 옆에 껌딱지처럼 찰싹 붙어있다가 잠든 고양이 모습이 담긴 움짤이 올라와 눈길을 끌어 모았습니다.


실제로 공개된 움짤에 따르면 고양이는 아빠 옆에 붙어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로 깊게 잠든 모습이 담겨 있었죠.


reddit


잠시후 한참 잠들어 이썬 고양이는 입을 파르르 떨기 시작하더니 잠꼬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 아닙니까.


생각지 못한 고양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잠꼬대에 아빠는 흐뭇하게 미소를 지어 보였다고 하는데요. 잠꼬대는 심해졌고 영상을 찍던 여성도 웃고 말았습니다.


아빠의 웃음소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잠든 고양이는 도대체 무슨 꿈을 꾸고 있었던 것일까. 보면 볼수록 귀여울 따름입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사냥하는 꿈꾸고 있는 듯 보여요", "고양이 잠꼬대라니 귀엽네", "심장 아파와요", "귀여우니깐 더 보게 되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