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frankie_nickole
살다보면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지고는 하는데요. 여기 물속에서 사람 얼굴을 한 채로 새하얀 이빨을 드러내 보이고 있는 물고기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 플로리다주 케이프코랄에 사는 여성 프랭키 니콜(Frankie Nickole)은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물고기 영상을 찍어 올려 화제를 불러 모았죠.
공개된 영상 속에는 물속에서 사람 얼굴을 하고 있는 물고기가 카메라를 바라보며 이빨을 드러낸 채 미소를 짓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영상을 촬영해 올린 프랭키 니콜은 "내가 수영을 하지 않은 이유"라고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tiktok_@frankie_nickole
실제로 영상을 자세히 살펴보면 물고기가 물속에서 쳐다보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데 묘하게 사람 얼굴이 보입니다.
여기에 새하얀 이빨까지 드러내 보이며 미소를 지어 순간 소름 돋게 만드는데요.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진실 여부로 뜨거운 공방이 벌어졌습니다.
누리꾼들은 "순간 서늘했어요", "이거 말도 안돼", "진짜 물고기 맞나요", "나 지금 무엇을 본거지", "인간 얼굴하고 있는 물고기라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죠.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신가요. 프랭키 니콜이 찍어 올린 영상을 직접 확인해보시고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tiktok_@frankie_nickole
@frankie_nickole Those & 🦷 #demonfish #thoseteeththough #capecoral #florida #canal #familyvacation2021 #foryou #foryourpage ♬ original sound - Frankie Nickole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