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Gud b0i
어느 누가 강아지와 고양이는 서로 앙숙 관계라고 했던가요. 그 말이 무색해질 정도로 위기에 처한 고양이를 구하기 위해 기꺼이 자기를 포기한 강아지가 있습니다.
터키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가 실수로 물에 빠지는 일이 있었습니다. 고양이는 물에 빠지자 허우적거리며 도움을 요청했죠.
고양이가 어쩌다 물속에 빠졌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분명한 것은 위기를 느낀 고양이가 자기 좀 구해달라며 고군분투했다는 것.
물에 빠진 고양이가 허우적거리고 있을 때 주변을 서성이던 강아지가 이를 보고 처음에는 어찌할 바를 몰라 우왕좌왕했었는데요.
youtube_@Gud b0i
하지만 이내 고양이를 구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는지 강아지는 망설임 없이 물속으로 뛰어들어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냥 외면할 법도 하지만 강아지는 그렇지 않았고 고양이를 자신의 등에 업힌 다음 물밖으로 조심스레 나온 강아지.
위기에 처했던 고양이는 강아지의 도움 덕분에 무사히 물밖으로 나올 수가 있었는데요. 그 모습은 주변을 지나가던 시민에 의해 촬영돼 세상에 알려지게 됐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에게 진심으로 감동 받음", "나라도 저렇게 하지 못했을 텐데", "정말 멋진 강아지", "뜨거운 박수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youtube_@Gud b0i
YouTube_@Gud b0i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