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las Zoo
무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고릴라를 위해서 커다란 대야에 시원한 물을 한가득 채워주면 무슨 일이 생길까요. 여기 고릴라 반응이 담긴 영상이 화제입니다.
미국 텍사스주에 위치한 댈러스 동물원(Dallas Zoo)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릴라 졸라(Zola)가 대야 안에 들어가서 춤추는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동물원 측은 무더운 날씨에 지쳤을 고릴라 졸라를 위해 대야에 물을 한가득 채워줬다고 합니다.
Dallas Zoo
대야 안에 들어가 목욕을 즐기고 있던 고릴라 졸라는 갑자기 앞발로 물을 첨벙거리기 시작하더니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도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마치 춤을 추기라도 하는 듯이 리듬까지 타는 고릴라 졸라는 그렇게 한참 혼자서 춤을 췄다고 합니다.
도대체 왜 이런 것일까요. 이와 관련해 동물원 관계자는 고릴라 졸라가 춤을 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Dallas Zoo
또한 이러한 고릴라 졸라의 행동은 정신적은 물론 신체적 건강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알고보니 고릴라 졸라는 지금의 동물원 오기 전에 지냈던 캐나다 캘거리 동물원에서 춤추는 고릴라로 명성이 자자한 고릴라였다는 것.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릴라 춤 실력이 보통 아니네요", "나도 이거 보고 놀랐어요", "보고 또 보게 되는 영상", "묘하게 자꾸 빠져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Dallas Zoo
YouTube_@Dallas Z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