搜狐网
배고파서 먹을 것을 훔치려고 내려왔다가 강아지 짖는 소리에 화들짝 놀라서 도망치는 흑곰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티베트에 위치한 한 집에는 배고픈 흑곰의 습격을 당한 일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흑곰은 이내 난간을 넘어서 도망치느라 정신 없었죠.
사연은 이렇습니다. 이날 배고팠던 흑곰은 일반 집에 들어와 먹을 것을 훔치려고 서성거렸습니다. 그런데 그때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와 마주치게 됩니다.
搜狐网
강아지는 본능적으로 낯선 흑곰의 등장에 짖기 시작했고 흑곰은 생각지 못한 강아지 등장에 당황한 듯 서둘러 도망치려고 발버둥을 쳤습니다.
흑곰은 다짜고짜 난간이 있는 곳으로 달려갔고 난간을 뛰어넘어가려고 안간힘을 썼는데요. 그 와중에 강아지는 계속 짖고 있었습니다.
지칠 줄 모르는 강아지 짖는 소리에 흑곰은 몹시 당황해 좀처럼 난간을 넘어가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급기야 힘으로 난간을 구부려 넘어가는 흑곰.
얼마나 다급했으면 난간까지 휘어지도록 힘을 사용해 다급히 도망치는 것일까요. 보면 볼수록 신기한 광경인데요.
搜狐网
이게 정말로 가능한 일인지 그저 놀랍고 또 놀라울 따름입니다. 강아지 짖는 소리에 잔뜩 겁을 먹고 부랴부랴 도망치느라 정신 없는 흑곰.
힘으로, 무게로 난간을 눌러서 넘어가는 흑곰은 더이상 강아지가 짖지 않자 그제서야 안심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곰 어쩌면 좋아", "힘이 보통 아닌가 봅니다", "이거 보고 또 보게 됨", "너 정말 어떡하면 좋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搜狐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