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의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다크 서클' 있고 없고의 차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8.04 07:59

애니멀플래닛萌寵要當家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는 다른 강아지와 달리 유난히 조각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어 잘생긴 견종으로 통합니다.


물론 잘생겨서 그런지 몰라도 유난히 장난기도 많고 집을 부수는 걸 좋아하는 등 반전 있는 성격을 지닌 존재이기도 한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의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눈 주위의 검은색 무늬는 시베리안 허스키의 상징과도 같죠.


여기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만약 시베리안 허스키에게 일명 '다크 서클'이라고 불리는 눈 주위의 검은색 무늬가 사라진다면 어떤 모습일까.


애니멀플래닛萌寵要當家


여기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의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다크 서클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누리꾼들이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 사진에서 다크 서클을 제거한 포토샵 결과물이 담겨 있는데요.


한눈에 봐도 무엇이 다르고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 짐작이 가신가요. 분명 다크 서클이 있을 때만 하더라도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는 멋짐 카리스마를 뿜뿜하고 있었죠.


애니멀플래닛萌寵要當家


하지만 다크 서클을 지워보자 언제 그랬었냐는 듯 카리스마가 사라지고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는 강아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떠신가요.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시베리안 허스키 강아지 모습이 입이 떡 벌어지게 하는데요.


아무래도 녀석 눈 주위에 검은색 무늬가 있었던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지 않나요. 저마다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특징은 존재하는 이유가 다 있다는 사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생각지 못한 반전 매력이네요", "다크 서클 잘생겼나, 없는게 잘생겼나", "내가 아는 허스키 모습이 아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萌寵要當家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