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bo
수박을 보더니 기다렸다는 듯이 입을 있는 힘껏 크게 쩌억 벌리며 수박 한통을 그대로 와그작 씹어 먹는 하마의 놀라운 먹방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중국판 트위터'라고 불리는 웨이보상에는 큰 수박을 통째로 한입에 집어넣고 폭풍 먹방을 벌이는 하마 움짤이 소개됐는데요.
사실 여름에는 수박을 먹는 계절이라고 할 수 있죠. 동물원에서도 더위에 지친 동물들에게 수분 공급 등을 이유로 수박을 챙겨 먹이고는 합니다.
이날 한 사육사는 하마에게 수박을 주기 위해 갔습니다. 보통 수박을 껍질 잘라서 주는 것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사육사는 말 그대로 수박 한통 그대로를 하마에게 들이밀었죠.
그러자 하마는 기다렸다는 듯이 입을 크게 쩌억 벌리는 것이었습니다. 사육사는 하마의 입안으로 수박을 들이밀었고 잠시후 놀라운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수박을 입에 문 하마가 한입에 와그작 와그작 씹어서 수박을 꿀꺽 집어 삼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말 보고 또 봐도 놀랍습니다.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수박은 하마의 입에서 산산조각이 났는데요. 사육사가 챙겨준 수박이 달고 맛있었는지 계속해서 씹으며 맛있게 먹는 하마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수박이 너무 작은거 아닌가요?", "하마 입이 너무 커서 수박이 작아 보임", "먹는 속도 놀랍네요", "이거 보고 놀랐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