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iChuan Chiu
많은 사람들은 돼지라는 단어를 들으면 왠지 게으르고 움직이기를 꺼려하는 동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돼지들이 그런 것은 아닌가 봅니다. 두 남성으로부터 붙잡히지 않기 위해서 철문과 벽이라는 장애물들을 무시하고 폴짝 뛰며 잽싸게 도망치는 돼지가 있는 것.
돼지를 키우는 한 누리꾼은 SNS를 통해 장애물을 완전히 무시하고 복도를 뛰어다니며 도망치는 돼지들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두 남성이 돼지를 잡기 위해 조심스레 철문을 열었습니다. 그러자 돼지는 잽싸게 빠져나와 붙잡히지 않기 위해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도망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ChuiChuan Chiu
신기하고 놀라운 사실은 한마리만 이렇게 철문과 벽 장애물을 뛰어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다른 돼지들도 서로 폴짝 뛰며 허들 달리기라도 하는 듯 사방에서 뛰어다녔죠.
도망치는 속도가 얼마나 빠른지 두 남성은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는 돼지가 맞나 의심이 들 정도로 매우 날렵한 모습이었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붙잡히지 않기 위해 있는 힘껏 뛰어다니며 도망치는 돼지들의 모습. 여러분은 영상을 어떻게 보셨습니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엄청 빠른 속도", "문 닫고 잡으려는 모습이 한편으로는 가슴 아프네요", "저렇게 높이 뛸 수 있다니", "보면 볼수록 놀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ChuiChuan Ch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