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자기가 먼저 택시 탈거라면서 '티격태격' 싸우는 줄 알았다는 두 강아지들의 패싸움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9.08 18:11

애니멀플래닛DogTime


택시 앞에서 한치 양보 없는 싸움을 벌이는 두 강아지가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하필 택시 앞에서 싸워 택시를 두고 싸운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하는데요.


중국 충징에서 한 누리꾼은 퇴근하고 집에 가는 길에 우연히 택시 앞에서 서로 한치 양보도 없이 싸우는 두 강아지들의 모습을 보게 됐습니다.


두 강아지는 마치 서로 자기가 먼저 택시를 잡았다면서 내가 먼저 탈거라고 싸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물론 그렇지는 않지만 말이죠.


사람이라도 되는 듯 두 강아지 모두 두 발로 일어서서 싸웠는데요. 언뜻 보면 정말 사람이 싸우는 것처럼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DogTime


아무래도 이렇게 싸우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요. "내가 먼저 왔어. 그러내 내가 먼저 택시 탈거야", "무슨 소리. 내가 먼저 택시 잡았거든"이라고 말입니다.


무슨 이유 때문에 두 강아지들이 이렇게 한치 양보도 없이 싸우는지 그 이유는 알 수 없었습니다. 다만 치열하게 싸우는 것만은 분명한 것.


도대체 두 녀석은 무슨 영문으로 싸운 것일까요. 궁금해도 너무 궁금한 이들 두 강아지의 상황.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정말 싸우는거 무섭네", "강아지들 보통 성격이 아니네", "이게 무슨 일이야", "정말 택시 때문에 싸운 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DogTime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