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berley Bridges
인도로 갑자기 돌진하는 트럭을 보고서는 주인을 구하기 위해 다짜고짜 목줄을 잡아 당긴 강아지가 있습니다. 주인은 강아지의 행동 덕분에 목숨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잉글랜드 캐슬퍼드 마을에서 강아지와 함께 산책 중이던 여성이 있었습니다. 이 여성의 이름은 킴벌리 브리지스(Kimberley Bridges)라고 하는데요.
이날 그녀는 자신이 키우는 볼 테리어 믹스견 올라(Orla)를 데리고 집 주변을 산책하고 있었습니다. 한참 산책을 하던 도중 강아지 올라가 갑자기 목줄을 잡아 당기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런 영문도 모른 채 그녀는 손목에 목줄을 감고 있었던터라 강아지 올라에게 끌려 가야만 했습니다. 그때 그 순간 그 뒤로 트럭이 인도로 올라온 것이었죠.
Kimberley Bridges
트럭은 제한속도를 훨씬 넘은 속도로 달려오고 있었는데 강아지 올라가 목줄을 잡아 당겨서 끌려간 덕분에 그녀는 트럭과 충돌을 간발의 차로 피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강아지 올라가 목줄을 잡아 당기지 않았더라면 어떻게 됐을까. 무서운 속도로 달려오는 트럭에 부딪치는 사고를 당했을지도 모릅니다.
순간 벌어진 이 상황에서 그녀는 놀란 가슴을 쓸어 내렸다고 하는데요.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주인을 구한 강아지 올라.
한편 트럭 운전자는 그대로 사고 현장을 도망쳤고 나중에 트럭을 버리고 도주했다고 합니다. 현재 현지 경찰들은 이 운전자의 행방을 쫓고 있습니다.
Kimberley Brid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