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테이블 위에 올라가서 편안히 엎드린 채 꼬리 '살랑 살랑' 흔들고 있는 고양이 그 아래를 보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9월 26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roy201108


고양이와 아기가 서로 꽁냥 꽁냥하는 듯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합니다. 이 조합은 도대체 무엇일까요.


아기와 함께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테이블 위에 올라가 편안히 엎드려 꼬리 살랑 살랑 흔드는 고양이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테이블 위에 올라가 엎드려서 쉬고 있었죠. 그때 고양이의 꼬리가 살랑 살랑 움직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도대체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 그 아래를 보니 아기가 발라당 누워서 고양이 꼬리를 만지려고 하고 있었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roy201108


아무래도 아기가 고양이 꼬리를 보고 호기심에 만지려고 하자 고양이가 만지지 말라며 꼬리를 살랑 살랑 흔드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아는지 모르는지 아기는 계속해서 고양이 꼬리를 만지려고 했다가 못 만지자 시무룩한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했는데요. 정말 너무 귀여운 이 조합.


도저히 안되겠다 싶었던 고양이는 자리를 다 잡아 앉기도 했는데요. 그렇게 오늘도 아기와 고양이는 서로 꽁냥꽁냥하면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조합", "너네 정말 사랑스럽구나", "이 조합은 도대체 무엇", "고양이와 아기 심장 아프게 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roy20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