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마치고 집 들어온 집사가 고양이 보이지 않길래 여기저기 다 뒤져서 찾아낸 '의외의 장소'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09.29 18:19

애니멀플래닛twitter_@mofu_kote


평소처럼 일을 마치고 퇴근해 집에 돌아온 집사가 있습니다. 집사는 고양이가 집에 보이지 않자 처음에는 이름을 애타게 불렀죠.


하지만 아무리 이름을 불러도 대답이 없는 고양이. 혹시나 자신이 출근해서 집을 비운 사이 고양이한테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닌지 걱정된 집사는 이곳저곳을 다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잠시후 집사는 고양이를 의외의 장소에서 찾는데 성공했는데요. 과연 고양이는 어디에 숨어 있었을까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mofu_kote


브리티시 쇼트헤어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며칠 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퇴근한 뒤 숨어서 보이지 않는 고양이를 찾은 에피소드를 털어놓았습니다.


이날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집사는 고양이가 보이지 않아 이름을 불렀죠. 고양이는 아무런 대답이 없었고 집사는 걱정된 마음에 집안 곳곳을 다 뒤지기 시작했는데요.


시간이 얼마나 흘렀을까. 고양이를 찾은 곳은 의외의 장소였습니다. 바로 침대 옆의 틈 사이로 고양이가 들어가 숨어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witter_@mofu_kote


그것도 발라당 기대어 누운 채로 배를 내 보이며 집사를 새초롬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고양이 모습을 보고 집사는 놀란 가슴을 쓸어 내렸다고 합니다.


집사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고양이는 "무슨 일 있었어??"라는 표정으로 집사를 바라봤는데요. 정말 고양이답습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많이 놀랐을 듯", "천만 다행이예요", "고양이 정말 너 왜 그러는거니", "이게 도대체 뭐야", "왜 거기 숨어 있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ofu_kote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