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ssandra Ribeiro
집에서 검은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가 있습니다. 그는 고양이가 어디 있는지 찾다가 두 손을 들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집안 곳곳을 다 뒤지고 찾아봐도 보이지 않았기 때문이었죠.
도저히 안되겠다 싶었던 그는 자신의 집 부엌에 숨어 있는 고양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며 같이 좀 찾아달라고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집사 알레산드라 리베이루(Alessandra Ribeiro)는 집에서 검은 고양이 치키뉴(Chiquinho)를 키우고 있는 집사인데요.
Alessandra Ribeiro
그는 부엌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죠. 이 공간에 분명 자신의 검은 고양이 치키뉴가 숨어 있는데 도저히 찾을 수 없다는 설명이었습니다.
과연 검은 고양이 치키뉴는 어디에 숨어 있는 것일까요. 먼저 고양이 치키뉴를 찾기 위해서는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야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검은 털이 매력적인 검은 고양이 치키뉴는 사진 속처럼 생겼습니다. 커다란 눈망울을 자랑하는 녀석. 혹시 여러분은 고양이 치키뉴가 부엌 어디에 숨어 있는지 찾으셨습니까.
Alessandra Ribeiro
의도하지 않았지만 숨은 고양이 찾기가 되어버린 사진인데요. 관찰력이 뛰어나다는 누리꾼들 조차도 사진 속에 숨어 있는 검은 고양이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었다는 후문입니다.
사진을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어디에 숨어 있는지 보이지 않은 검은 고양이 치키뉴. 이후 집사는 우열곡절 끝에 녀석을 찾는데 성공했죠.
자세히 들여다보니 정말로 검은 고양이 치키뉴의 노란 눈이 보입니다. 집사 알레산드라 리베이루는 "정말 숨은 것 보고 놀랐어요"라며 혀를 내둘렀습니다.
Alessandra Ribei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