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_@산길이
자기랑 놀아달라면서 아빠 강아지한테 치명적인 애교를 부리는 아기 강아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산길이'에는 아빠한테 애교 부리는 아기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심심했던 아기 강아지는 아빠 강아지를 보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두 발로 벌떡 일어서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youtube_@산길이
아기 강아지는 아빠 강아지의 관심 끌기에 성공이라도 했다고 생각하는지 연신 꼬리를 흔들어 보이며 발라당 드러눕는 등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습니다.
한없이 아빠 강아지 아에서 어리광 부리고 또 애교 부리는 아기 강아지 모습이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데요.
아빠 강아지도 아기 강아지의 치명적인 애교에 흔들렸는지 연신 아기 강아지 돌보느라 정신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youtube_@산길이
자기랑 같이 놀아달라며 아빠 강아지한테 잔망미 넘치는 애교를 부리고 있는 아기 강아지. 이렇게 가만히 보고 있으니 얼굴가에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귀여워 심장이", "꼬리 흔드는거 완전 귀여움", "역시 새끼 강아지는 어미랑 아빠랑 같이 커야 좋은 듯", "사람 가족 같아", "놀아주고 싶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보기만 해도 나도 모르게 웃음 짓게 만드는 아기 강아지의 치명적이고 잔망미 넘치는 애교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outube_@산길이
YouTube_@산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