動物梗圖星球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홀로 길바닥에서 세상 편안하게 누워 잠을 청하고 있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떠돌이 생활을 하다가 지쳐서 잠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잠시후 이 강아지에게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존재가 다가옵니다.
그건 바로 코뿔소가 아니겠습니까. 우람한 덩치를 자랑하는 코뿔소 한마리가 어디에서 나타났는지 모르겠지만 길바닥에 자는 강아지에게로 성큼 걸어갔죠.
인기척에 잠에서 깬 강아지는 고개를 들어서 코뿔소와 눈이 마주쳤고 순간 깜짝 놀라면서 혼비백산해진 표정으로 줄행랑을 쳤습니다.
SNS상에서는 코뿔소가 다가오자 화들짝 놀라서 부리나케 도망가는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動物梗圖星球
바닥에 누워서 자고 있던 강아지는 눈을 뜨고 자신의 눈앞에 거대한 물체를 지닌 코뿔소를 보자마자 겁에 질려 창백해진 표정으로 즉시 튕겨나가듯 도망쳤습니다.
강아지가 도망치자 코뿔소는 머쓱해 하는 표정이었는데요. 그렇게 코뿔소는 앞으로 무작정 걸어갔고 그 앞에 있던 다른 강아지도 자리에서 일어나 떠났습니다.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코뿔소가 어떻게 도롯가에서 아무렇지 않게 걸어다니고 있는지 궁금할 따름인데요.
아쉽게도 코뿔소의 정체, 어디서 나타났고 왜 길거리를 배회하고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 놀란 표정 진짜다", "나라도 놀랄 듯", "소스라치게 놀란 모습 인상적", "강아지 엄청 놀란거 같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動物梗圖星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