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타리에 다리 걸려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는 새끼 사슴 안타까워 다가가 도와줬더니 잠시후…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1.22 18:03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아무리 혼자서 힘을 쓰고 애써도 좀처럼 걸린 울타리에서 다리가 빠져 나오지 않자 당황해 하는 새끼 사슴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울타리에 다리가 걸려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흰꼬리 새끼 사슴 모습이 올라왔는데요.


미국 텍사스주 메나드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한 남성이 차를 끌고 집으로 가다가 흰꼬리 새끼 사슴이 울타리에 다리 끼여 있는 것을 목격하게 됩니다.


새끼 사슴은 아무리 혼자 힘으로 벗어나려고 애를 써보지만 이미 끼일대로 끼여서 빠져 나오지 못하고 있었죠.


고통을 호소하면서 어떻게 해서든 울타리에서 벗어나려는 새끼 사슴을 본 남서응 차마 외면할 수가 없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서둘러 차에서 장비 하나를 손에 들고 와서는 새끼 사슴을 도와주고자 울타리를 끊었는데요.


울타리를 끊는 과정에서 새끼 사슴의 다리를 보니 심하게 상처를 입은 뒤였습니다. 그는 울타리 끊는데 성공했고 새끼 사슴은 자유의 몸이 됨과 동시에 부리나케 도망갔습니다.


혹시나 자신에게 무슨 일이 또 벌어질지 모른다는 불안한 마음에 다친 다리를 절뚝 거리며 도망갔고 멀리서 자신을 구해준 남성을 빤히 쳐다봤는데요.


새끼 사슴은 울타리에 끼여 있다가 풀려난 그 순간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만약 남성이 차를 세워서 도와주지 않았다면 어떻게 됐을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위험하네요", "다행히 구조됐습니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끼 사슴 다친 상처 어떡하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