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고양이랑 싸웠다가 패배 당하고 집에 돌아와 집사 품에 안겨 서글프게 우는 고양이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1.24 17:21

애니멀플래닛tiktok_@larakaroliny7


서러워도 이런 서러움은 어디 또 없을 겁니다. 겁도 없이 이웃집 고양이랑 대판 싸웠다가 패배하고 집에 돌아온 고양이가 있습니다.


이웃집 고양이한테 졌다는 현실이 받아드릴 수 없다는 드시 고양이는 결국 집사 품에 안겨 서글프게 울었는데요. 얼마나 분했으면 급기야 우는 것일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브라질에 사는 라라 캐롤라이나(Lara Karoliny)라는 이름의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에 고양이 영상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고양이가 집사 품에 안겨서 투덜투덜거리는 것도 모자라서 서러운지 눈물을 글썽거리고 있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죠.


애니멀플래닛tiktok_@larakaroliny7


알고보니 고양이는 동네에서 제법 싸움 잘하는 것으로 소문난 이웃집 고양이랑 한판 싸웠다가 처절하게 지고서 집에 돌아왔던 것.


아무리 달래고 또 달래도 고양이는 이미 마음이 상했는지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집사는 고양이를 달래주고자 품에 안았던 것.


집사는 그렇게 한동안 고양이를 달래고 또 달래줘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고양이 어쩌면 좋을까요. 기분이 좋아졌는지 모르겠습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이게 무슨 일이야", "고양이 정말 서러웠나봐요", "얼굴 파묻고 난리 아니네", "달래주고 싶다", "저 마음 나도 알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larakaroliny7


@larakaroliny7 A gente vai pegar ele filho 🥹 #meugatonotiktok #cats #filhosdequatropatas ♬ som original - Lara Karoliny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