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m____o
누구에게나 처음이 있기 마련입니다. 여기 태어나서 난생 처음으로 뾰족한 가시가 온몸에 둘러져 있는 고슴도치를 본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자신에게로 다가오는 고슴도치를 보며 어떻게 반응하고 행동했을까요. 생각지 못한 아기 고양이의 리액션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하는데요.
고양이를 키우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트위터를 통해 고슴도치를 처음 본 아기 고양이가 어떻게 반응하고 행동했는지 찍은 영상을 게재했죠.
영상에 따르면 아기 고양이는 처음 보는 고슴도치를 경계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면 고슴도치는 매우 적극적이었는데요.
twitter_@m____o
고슴도치가 자신에게로 다가오자 불안해 하며 어쩔 줄 몰라하는 아기 고양이는 테이블 다리 쪽으로 붙어서는 매달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고슴도치가 무서웠던 모양입니다. 겁을 잔뜩 먹은 표정으로 테이블 다리에 매달려서 고슴도치의 행동을 예의주시하는 아기 고양이.
그렇게 아기 고양이는 처음 본 고슴도치와 때아닌 밀당 사이를 오가면서 서로에게 조심스레 다가갔는데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리 붙잡는 아기 고양이 귀여워", "보기만 해도 심쿵", "너 왜 이렇게 귀엽니", "심장 아파서 혼나는 줄", "이게 고양이 매력인가봐요" 등의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twitter_@m____o
初対面のハリネズミに寄ってこられたマンチカン氏ww pic.twitter.com/JrdiPGbloE
— も&もちもな (@m____o) June 14,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