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공감

자기 집에 올라가 잠들었다가 '중력(?)' 이겨내지 못하고 굴러 떨어져서 어리둥절한 햄스터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11월 25일

애니멀플래닛weibo


세상 편안하게 자기 집에 올라가서 잠들어 있던 햄스터가 그만 중력을 이겨내지 못하고 바닥으로 굴러 떨어지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햄스터를 키우는 한 집사는 집에서 잠자다가 계단을 타고 그대로 미끄러지듯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햄스터 모습이 담긴 움짤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움짤에 따르면 햄스터는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집 입구 부분에 누워서 잠에 취했는지 세상 모르게 자고 있었죠.


그런데 그때 중력 때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햄스터의 몸이 조금씩 앞으로 쏠리기 시작했습니다. 잠시후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햄스터는 그대로 떨어졌습니다.


weibo


떨어짐과 동시에 잠에서 깬 햄스터는 어리둥절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아무래도 잠이 덜 깬 모양이었습니다.


도대체 왜 자신이 떨어졌는지 모르겠다는 듯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어리둥절해 하는 햄스터는 멍 때리기까지 했는데요.


바닥에 떨어진 햄스터는 아픈 것도 잠시 밀려오는 졸음에 주체하지 못하고 그대로 바닥에 누워서 잠이 든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리 아파도 잠이 더 우선이었나봅니다. 이를 접한 누릮누들은 "정말 못 말리네요", "잠에 취한 듯", "햄스터 너무 귀여워", "이런 매력도 가지고 있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wei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