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tyomateee2
집사의 도움 없이 오로지 혼자 힘으로 이불을 한방에 덮고 눕는 토끼의 귀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습니다.
트위터상에는 날씨가 추워지자 이불을 덮기 위해서 혼자 아등바등하는 토끼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침대 위에 올라가 있는 토끼는 앙증 맞고 작은 입으로 이불을 앙 물더니 두 발로 벌떡 일어섰다가 이리저리 뛰어다니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자신의 몸에 편안한 위치에 맞추려고 하는 것 같은데요. 그렇게 혼자 열심히 이불을 입에 문 채로 뛰어다니던 토끼.
twitter_@tyomateee2
잠시후 토끼는 뒤로 넘어졌고 자연스레 이불은 토끼를 덮었습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방법으로 혼자 알아서 척척 이불을 덮는 토끼의 모습이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이불 덮기에 성공한 토끼는 따뜻했는지 가만히 있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토끼의 이불 덮기 영상입니다.
어느 누구의 도움 없이도 혼자 알아서 척척 해내는 토끼. 이처럼 혼자 힘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서 한 행동은 아니었을까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토끼 왜 이렇게 귀엽니", "보고 또 보게 되는 묘한 매력의 영상", "토끼가 이렇게 귀여웠구나", "심장이 아프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tyomateee2
ウサギが自分の力だけで毛布をかぶる様子、あまりにも可愛すぎる。 pic.twitter.com/1F9QbYHC9r
— もふもふ動画 (@tyomateee2) November 23,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