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경기 중계 중인 TV 앞에 앉아서 쳐다보던 강아지가 잠시후 흥분하면 생기는 일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1.26 00:42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adisoncoates


TV 앞에서 경마 경기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강아지는 잠시후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는 일이 벌어졌죠.


TV 앞에서 폴짝폴짝 뛰는 모습이 포착된 것. 집사 메디슨 코츠(Madison Coates)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V 앞에서 경마 경기를 지켜보던 강아지 벨라(Bella)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에는 두 발로 벌떡 일아서서 진지한 표정으로 경마 경기를 시청하고 있는 강아지 벨라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듭니다.


경마 경기가 시작되자 강아지 벨라는 기다렸다는 듯이 두 발을 하늘 위로 폴짝폴짝 뛰기 시작하는 것이었죠. 보고 또 봐도 놀라움 그 자체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adisoncoates


실제로 자신이 경마 경기에 나선 말이라도 되는 듯이 강아지 벨라는 열심히 뛰었고 한참동안 뛰었습니다. 이내 지쳤는지 잠시 숨고르기 하는 모습을 보였죠.


강아지 벨라의 반응에 메디슨 코츠는 영상을 찍어 SNS에 올렸고 누리꾼들의 반응은 한마디로 폭발적이었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너 왜 그러고 있어", "답답한 듯", "달리고 싶나봐요", "정말 못 말리네요", "보다가 웃음 뿜었네", "흥분 참지 못한 듯" 등의 반응을 보인 것.


마치 자신이 경마 경기에 나선 경주 말이라도 되는 것처럼 폴짝 뛰어다니는 강아지 모습은 정말 보고 또 봐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adisoncoates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