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걷고 있다가 갑자기 돌진해서 부딪힌 두 강아지들에게 떠밀려 그대로 넘어진 엄마와 딸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1.29 11:12

애니멀플래닛tiktok_@amandaroll288


길을 걸어 다닐 때는 주변을 잘 살피고 걸어야겠습니다. 여기 딸의 책가방을 들고 함께 길을 걸어가고 있던 엄마와 딸이 있습니다.


평소처럼 길을 걸어가고 있는데 갑자기 돌진한 두 강아지들과 부딪쳐서 그대로 넘어지는 일이 벌어진 것.


엄마와 딸은 넘어졌는데 딸 아이의 경우 그대로 원을 그리며 땅을 굴러야했습니다. 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틱톡 계정에 강아지와 부딪혀서 그대로 넘어지는 엄마와 딸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amandaroll288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엄마와 딸은 길을 걷고 있었죠. 그때 뒤에서 두 강아지가 갑자기 달려와서는 모녀와 부딪힌 것이 아니겠습니까.


순식간에 모녀는 넘어졌고 딸은 그대로 땅 위를 굴러야만 했습니다. 두 강아지들이 서로 장난을 쳤다가 길을 걷던 모녀와 부딪혔던 것인데요.


엄마는 서둘러 자리에서 일어나 딸 아이의 상태를 살폈습니다. 이들 모녀를 넘어뜨린 두 강아지는 아무렇지 않다는 듯 자리를 서성거렸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큰일 날뻔", "걸을 때 항상 조심해야 할 듯",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인가요", "강아지 주인은 어디가 있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amandaroll288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