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thelabraseal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집사로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강아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응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합니다.
래브라도 강아지 덴젤(Denzel)을 키우는 한 집사는 틱톡 계정을 통해 선물을 받고 기분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하는 강아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안에 설치돼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 큼지막한 글씨로 '덴젤'이라고 적혀 있는 선물이 놓여져 있었죠.
귀신 같이 자기 선물이라는 것을 알아차린 강아지 덴젤은 입에 선물을 물고서는 집사에게 들이밀었습니다.
혼자 힘으로 포장지를 뜯을 수 없으니 집사한테 도와달라고 일종의 도움을 요청한 것. 집사가 포장지를 뜯을 수 있게 도와주자 연신 들뜬 강아지 덴젤인데요.
tiktok_@thelabraseal
잠시후 포장지 속에서 칠면조 인형을 발견한 강아지 덴젤은 빼앗기는 것은 아닐까 겁이 났는지 인형부터 덥석 물었죠.
칠면조 인형 선물이 마음에 쏙 들었는지 연신 꼬리를 흔들어 보이며 좋아 어쩔 줄 몰라하는데요.
선물이 꽤 마음에 들었던 래브라도 강아지 덴젤은 입에 인형을 문 채로 자기만 아지트 공간으로 달려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깜짝 선물 받은 칠면조 인형 하나로 세상 전부를 가진 듯 행복해 하는 강아지 덴젤의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한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작은 것으로도 이렇게 큰 행복을 느끼다니", "역시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선물이 최고", "너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thelabraseal
@thelabraseal Look how pleased he is with his presents #christmas #goodboy #dogsofttiktok ♬ Elf - Main Theme - Geek 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