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miyavliyo
겁도 없이 커튼봉에 올라가 슬금슬금 기어가는 고양이가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고양이는 도대체 어떻게 저기에 올라간 것일까요. 정말 신기합니다.
고양이 영상을 전문으로 올리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커튼봉에 올라가서 자리 잡고 앉아 눕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어 모았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마치 제 집 안방이라도 되는 듯이 커튼봉에 올라가서 슬금 슬금 걸어갑니다. 한눈에 봐도 무서운 높이인데도 아랑곳 하지 않는 녀석입니다.
그렇게 한참 걸어가던 고양이는 마음에 드는 장소를 찾았는지 커튼봉 위에서 그대로 앉았죠. 다행히도 커튼봉은 양옆으로 2개가 달려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instagram_@miyavliyo
커튼봉 사이로 자신의 배를 볼록 내밀어 보인 고양이. 잠시후 고양이는 자세를 잡더니 편안한 자세가 되었는지 그 자세 그대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었습니다.
집에 많고 많은 자리들 중에서 하필 커튼봉에 올라가 휴식을 취하다니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의 행동인데요. 어떻게 하면 고양이를 이해할 수 있을까.
고양이는 그 어느 누구로부터 간섭을 받고 싶지 않아 아무도 찾아오기 힘든 커튼봉 위로 올라간 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해하기 힘든 고양이 세계", '왜 저기 올라간 것일까요", "너 왜 거기서 그러고 있어", "이해불가", "너 이해하고 싶다", "위험할거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instagram_@miyavli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