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emilygracecarroll
추운 날씨 때문에 하늘에서 하얀 눈이 펑펑 쏟아지던 어느날 창밖을 통해 바깥 풍경을 감상하다가 사슴떼들이 집 주변을 둘러싸고 있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여기 눈을 잔뜩 맞은 채로 집 주변을 서성이고 있는 사슴들의 귀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하고 있습니다.
미국 콜로라도에 사는 에밀리 그레이스(Emily Grace)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눈을 잔뜩 맞은 사슴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사슴들은 펑펑 쏟아지는 눈들을 맞은 탓에 온몸 털 곳곳에 눈이 박혀 있었습니다.
instagram_@emilygracecarroll
사슴들은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눈을 맞은 상태로 집 주변을 둘러싸고 있었는데요. 새초롬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사슴들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사실 평소 다른 계절에도 사슴들이 집 주변에 자주 나타나고는 했다고 합니다. 눈까지 내린 상황에서 사슴들이 나타나자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 영상을 찍게 됐다는 것.
우두커니 서서 자신들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는 사슴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그저 신기할 따름인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슴이라니.. 귀엽네요", "자기들 찍고 있는 줄 아는 듯", "이게 바로 사슴의 매력인가요", "보면 볼수록 빠져드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instagram_@emilygracecarr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