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배고픈데 친구만 분유 먹고 있자 너무 부럽고 시샘 났는지 아기 고양이가 지어 보인 표정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2.16 20:52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ourcutiekitties


친구만 집사 품에 안겨 분유를 먹고 있는 모습을 눈앞에서 목격한 아기 고양이가 있습니다. 잠시후 부러운 눈빛으로 빤히 바라보고 있는 아기 고양이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 영상만을 전문으로 올리는 SNS 계정에는 집사 품에 안겨 분유 먹는 친구를 부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아기 고양이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친구가 집사 품에 안겨서 열심히 분유 먹고 있는 것을 멀리에서 바라보고 있던 아기 고양이는 부러웠는지 빤히 바라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ourcutiekitties



자기도 배고픈데 친구만 분유를 먹고 있으니 너무 부러웠던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기 고양이는 집사 품에 안겨 분유 먹는 친구를 뚫어져라 보고 또 봤는데요.


한참 부러워하고 있던 찰나에 아기 고양이의 차례가 왔다고 합니다. 그토록 먹고 싶었던 분유를 먹게 된 아기 고양이는 열심히 냠냠 분유를 먹는 것이었습니다.


부러워하고 또 부러워하다 분유 먹는 아기 고양이 모습 너무 귀여울 따름입니다. 누리꾼들은 "보는 내내 심쿵했어요", "이게 도대체 뭐야", "너무 귀엽네요", "사랑스러운 투샷"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ourcutiekitties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