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maru0920b
평소 같았으면 일 마치고 집에 돌아온 집사를 그 누구보다 반겨주던 고양이가 이상하게 보이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고양이의 이름을 불러도 대답이 없자 순간 집사는 불안감에 휩싸였고 온 집안 곳곳을 뒤지며 고양이가 어디에 있는지 찾기 시작했는데요.
그렇게 집안을 돌아다니며 뒤져도 고양이의 흔적은 그 어디에서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불안감에 휩싸인 집사는 잠시후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고양이를 찾게 됩니다.
고양이 마루(Maru)를 키우는 집사는 틱톡 계정을 통해 돌연 사라진 고양이를 찾으로 집안을 돌아다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죠.
이날 집사는 퇴근하고 돌아왔더니 고양이 마루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집안 곳곳을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tiktok_@maru0920b
문제는 아무리 집안 곳곳을 다 뒤져도 고양이 마루의 행방은 보이지 않았다는 것. 한참 동안 집안을 돌아다니며 찾은 끝에 뜻밖의 장소에서 고양이 마루를 찾게 됩니다.
그건 바로 세탁기 밑이 아니겠습니까. 어떻게 그 좁은 틈 사이에 들어갈 생각을 했는지 알 수는 없지만 고양이 마루는 새침한 표정으로 들어가 있었죠.
집사가 자신을 찾기 위해 얼마나 걱정했는지 모른다는 표정으로 멍하니 들어가 있는 고양이 마루. 도대체 왜 거기에 들어가 있는 것일까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 마루의 행동인데요. 뒤늦게 고양이 마루 행방을 알고 나서 놀란 가슴을 쓸어내린 집사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 왜 거기서 나와", "집사 진짜 놀란 듯", "고양이 정말 못 말려", "이게 고양이 매력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maru0920b
@maru0920b ♀️地味に焦るのでやめてください#猫あるある ♬ オリジナル楽曲 - まる - ま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