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melkuramarin
양말을 신을 때마다 이상하게도 길게 늘어져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아무런 영문도 모른 채 양말을 신던 아빠는 잠시후 왜 자신의 양말이 늘어났는지 알게 됩니다.
포메라니안 강아지를 키우는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왜 아빠의 양말이 늘어져 있는지 그 이유가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두 포메라니안 강아지들이 소파 위에서 아빠의 양말을 입에 물고서는 줄다리기를 하듯이 서로 밀고 당기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서로 자기가 양말을 독차지하려고 신경전을 벌이는 것 같아 보입니다. 서로 먼저 양보하라면서 아빠 양말을 물어서 당기는 두 포메라니안 강아지들.
twitter_@melkuramarin
아빠 양말은 자연스럽게 늘어날 수밖에 없었는데요. 왜 하필 아빠 양말을 가지고 저렇게 신경전을 벌이는지 이해할 수 없는 대목입니다.
혹시 양말에 아빠 냄새가 묻어 있어서 자기가 독차지 하려고 했던 것은 아닐까요. 덕분에 아빠 양말은 늘어나야만 했는데요.
서로 어떻게 해서든 양보하라면서 아빠의 양말을 앙 물고 놓아주지 않는 두 포메라니안 강아지들 모습 어쩌면 좋을까요.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 생각이신가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도대체 어쩌면 좋아", "아빠 양말이 늘어난 이유", "너네 정말 대단하구나", "한치 양보 없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melkuramarin
何故かパパの靴下を取り合うポメラニアン
— 愉快な3姉妹ポメラニアン (@melkuramarin) December 22, 2022
靴下ってこんなに伸びるんですね笑 pic.twitter.com/css1KNhaQ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