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_@photographer_pjh
[2022 연말기획 - 올해의 인물들] 고가의 포르쉐 차량 내부로 들어간 새끼 길고양이를 구조하기 위해 차량을 해부한 포르쉐 차주의 사연이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지난 3월 서울 신촌 큰 길에서 새끼 길고양이가 인도 아래 올라가지 못하고 잔뜩 겁 먹고 있는 것을 포르쉐 차주가 보게 됩니다.
차주는 새끼 고양이를 구조하려고 차를 세웠는데 새끼 길고양이가 그만 포르쉐 차량 휠로 들어가버린 것이 아니겠습니까.
새끼 길고양이는 차량 하부 틈새로 들어가 숨어버렸죠. 이대로 운전했다가는 차량 내부로 들어가 숨은 새끼 길고양이가 위험한 상황이었습니다.
길을 지나가던 한 행인은 이를 보고 "저 비싼 차가 더 중요하지 한낱 고양이가 중요 하냐며 그냥 몰고 가버리라"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instagram_@photographer_pjh
하지만 차주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렉카차를 불러 카센터로 포르쉐 차량을 옮긴 것.
몇 백만원 나온다는 카센터 사장님 말에도 흔쾌히 포르쉐를 뜯어 새끼 길고양이를 구조했다고 합니다.
무사히 구조된 새끼 길고양이는 동물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고 영양제랑 주사까지 맞았고 원래 살던 곳으로 돌려보내 줬죠.
차량 내부로 숨어 들어간 어린 길고양이를 살리기 위해 고가의 포르쉐 차량 해부를 기꺼이 선택한 차주의 선택.
사연을 접한 당시 수많은 누리꾼들은 포르쉐 차주의 선택에 대해 뜨거운 찬사와 박수를 아낌 없이 보냈습니다.
instagram_@photographer_pj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