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우는 집사가 식탁 의자 위에 '쇼핑백' 올려놓자 잠시후 실제로 보인 놀라운 일

BY 애니멀플래닛팀
2022.12.28 23:05

애니멀플래닛twitter_@mon_mmmo


여기 검은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 부부가 있습니다. 집사 부부는 식탁 의자 위에 쇼핑백을 올려놓았습니다.


그러자 잠시후 역시나 반응이 벌어졌고 보는 이들의 폭풍 공감을 한몸에 샀는데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검은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쇼핑백을 의자에 올려놓자 고양이가 보인 행동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죠.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검은 고양이는 집사 부부가 의자에 내려놓은 쇼핑백에 쏙 들어가서 얼굴을 빼꼼 내밀어 보이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witter_@mon_mmmo


검은 고양이는 쇼핑백에 들어가서 얼굴을 내민 채로 주변을 스캔하는 듯이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많고 많은 곳 중에서 왜 하필 쇼핑백에 들어갔는지도 이해가 안되지만 쇼핑백에 들어가서 이렇게 하는 이유가 편안하고 좋아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자기 자리라도 되는 것 마냥 꿋꿋하게 쇼핑백에서 자리 지키고 있는 검은 고양이.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엉뚱한 고양이", "이해할 수 없는 존재", "고양이한테 치였어요", "너 정말 대단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on_mmmo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