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goldenretrieversmiler
아기 강아지한테 음악 프로그램을 틀어주면 무슨 일이 생길까요. 아기 강아지 반응이 너무도 궁금했던 집사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추는 TV 음악 프로그램을 틀어줬습니다.
잠시후 아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바닥에 엉덩이 깔고 앉아서 TV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귀여운 강아지 반응이 화제입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틱톡 계정에는 음악 프로그램을 틀어주자 현란한 댄스에 좀처럼 시선을 떼지 못하는 아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죠.
영상에는 엉덩이를 깔고 앉아서는 고개를 들어 올린 채 TV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골든 리트리버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tiktok_@goldenretrieversmiler
이날 집사가 틀어준 TV 화면에는 댄서들이 등장했습니다. 화려한 의상을 갖춰 입은 댄서들은 음악에 맞춰 신나게 몸을 흔들고 있었는데요.
아기 골든 리트리버는 그 모습이 신기했는지 빤히 바라볼 뿐이었죠. 자기 자신의 모습을 집사가 카메라에 담고 있는데도 아기 골든 리트리버는 TV 속에 푹 빠져들었나봅니다.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집중력이 정말 남다릅니다. 아무래도 녀석의 눈에는 화려한 의상과 신나는 음악이 한데 어울러지자 자신도 모르게 TV에 빠져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집중력 최고네요", "강아지 표정 좀 보소", "시선을 떼지 못하는 강아지 귀여워", "귀여움 그 자체", "신기하네요", "어쩌면 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goldenretrieversmi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