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meyoG8
마치 자신의 영역이라도 되는 것 마냥 아주 자연스럽게 캣타워 위에 올라가서 당당히 서있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고양이 입장에서는 자기 허락도 없이 강아지가 캣타워 위에 올라가 있는 것이 달갑지 않았는데요. 잠시후 고양이는 조심스레 앞발을 쭉 뻗었죠.
강아지한테 이제 그만 내려가라는 듯이 앞발을 내민 것인데요. 강아지는 결국 캣타워에서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한 집사는 트위터를 통해 고양이 캣타위 위에 올라가 서있는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twitter_@meyoG8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는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고양이 캣타워 위에 올라가 자리잡고 서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조심스레 앞발을 내밀며 강아지한테 내려가라고 했습니다. 강아지는 무심코 뒷발을 내딛다가 그만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다행히 캣타워 옆에는 소파가 있었고 강아지는 어리둥절해 하면서도 무사히 착지해서 내려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이야", "고양이가 밀어서 저렇게 된 건가", "이 조합 너무 좋다", "오늘도 조용할 날이 없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meyoG8
降り方が分からないイッヌもどうぞ pic.twitter.com/xIRIpCOhAF
— meyo❖Gungnir (@meyoG8) December 28, 2022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