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lev_king_charles
집사가 틀어놓은 TV 화면을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잠시후 진짜로 독수리가 TV 화면 속을 뚫고 튀어나오는 줄 알고 화들짝 놀란 강아지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킹 찰스 스패니얼 견종 강아지 레프(Lev)를 키우는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TV를 보다가 소스라치게 놀라는 강아지 반응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강아지 레프는 TV 앞에 앉아서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뚫어져라 화면을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TV 화면에는 독수리 한마리가 요염하게 하늘을 날아다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독수리는 홀로 카메라를 향해 날아가고 있었죠.
잠시후 독수리는 카메라를 향해 날아갔고 점점 독수리 모습이 커지기 시작하자 강아지 레프는 화들짝 놀라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tiktok_@lev_king_charles
불과 조금 전까지만 하더라도 차분하게 앉아서 TV를 보던 강아지 레프는 독수리가 정말로 TV 화면에서 튀어나오는 줄 알고 기겁하며 벌떡 자리에서 일어난 것.
소스라치게 놀란 강아지 레프의 모습은 카메라에 고스란히 찍혔는데요. 얼마나 많이 놀라고 무서웠으면 이렇게까지 소스라치게 놀라는 것일까요.
아무리 보고 또 봐도 강아지 레프 시선에서는 아무래도 독수리가 TV 화면을 뚫고 튀어나오는 줄로 오해할 법도 할 것 같습니다.
초집중을 하면서 TV를 보다가 생각지 못한 독수리 모습에 화들짝 놀라는 강아지 레프의 모습에 누리꾼들 반응은 한마디로 뜨거웠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놀랐나봐요",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야", "나라도 놀랄 듯", "강아지 보고 더 놀람", "아무래도 진짜인 줄 알았나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lev_king_charles
@lev_king_charles I love watching tv with lev hes actively watching with me ❤️ #dog #pup #puppy #puppies #kingcharlesspaniel #kingcharles #spoiled #puppylove #cute #cutenessoverloaded #funny ♬ original sound - Lev the King Char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