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gus_carrillo
무슨 영문으로 담벼락을 넘어 이웃집에 넘어갔는지 알 수 없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강아지는 아무리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도 돌아갈 수가 없었죠.
결국 안되겠다 싶었는지 소리내 낑낑 울기 시작했고 그 울음소리를 들은 주인은 사다리를 내려줬습니다. 그랬더니 생각지 못한 일이 벌어졌는데요.
멕시코에 사는 집사 구스타보 카리요(Gustavo Carrillo)는 틱톡 계정을 통해 담벼락을 넘어 이웃집에 들어간 강아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tiktok_@gus_carrillo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지붕에 있다가 이웃집으로 떨어졌는지 아니면 담벼락을 뛰어넘어갔는지 알 수는 없지만 이웃집에 넘어간 강아지가 있었죠.
강아지는 혼자 힘으로 다시 집으로 돌아갈 수가 없자 낑낑 울었고 그 울음 소리를 녀석의 주인인 구스타보 카리요가 듣게 된 것.
안되겠다 싶었던 그는 담벼락을 넘어 사다리 하나를 내려보내게 됩니다. 과연 강아지는 사다리를 보고 어떻게 행동했을까.
잠시후 정말 놀랍게도 강아지는 사다리를 밟고 올라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물론 올라오는 과정에서 불안에 떠는 강아지였습니다.
tiktok_@gus_carrillo
무섭기도 하지만 주인을 애타게 기다리고 찾는 듯한 강아지 모습은 정말 보는 이들의 마음을 미어지게 합니다.
주인이 건네준 사다리 덕분에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게 된 강아지 모습 정말 너무 신기하고 놀라지 않나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이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졌네" "정말 보고 또 봐도 놀람", "정말 가능한 일인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gus_carrillo
@gus_carrillo #perro #fyp #xd ♬ sonido original - Gustavo Carri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