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_@wellington.sousakc
유난히 공갈젖꼭지에 집착하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입에 앙 물고 있는 것이 너무도 좋았던 모양인데요.
안되겠다 싶었던 집사는 강아지를 품에 안은 채로 입에 물고 있던 공갈젖꼭지를 빼앗으려고 했습니다. 과연 강아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집사 웰링턴 수사(Wellington Sousa)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공갈젖꼭지에 유난히 집착을 보이는 강아지 반응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강아지를 품에 안은 상태에서 입에 물리고 있는 공갈젖꼭지를 빼내기 시작합니다.
tiktok_@wellington.sousakc
강아지는 속수무책으로 공갈젖꼭지를 빼앗기게 되는데요. 반응은 그 다음부터입니다. 자기가 애착하는 공갈젖꼭지를 가져간 집사한테 어서 빨리 돌려달라 떼쓴 것.
정말 신기하게도 입에 물려 있는 공갈젖꼭지를 뺄 때마다 신기하게 울며 불며 어서 돌려달라고 하는 강아지인데요. 정말 공갈젖꼭지가 좋은가봅니다.
도대체 왜 이렇게까지 공갈젖꼭지에 집착하는지 알 수는 없지만 집착이 정말 남다른 강아지인데요. 정말 너무 귀여운 강아지의 집착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요", "얼마나 좋으면 저러는 걸까", "왜 이렇게 집착하는지 궁금하다", "너 진심 대박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iktok_@wellington.sousakc
@wellington.sousakc ♬ som original - Wellington Sousa
애니멀플래닛팀 [hooon@animalpl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