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_@kariton28mhy25
한집에서 여러 마리의 고양이들을 키우는 한 집사가 있었습니다. 집사는 택배상자를 거실에 내려놓았을 때 고양이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너무 궁금했는데요.
잠시후 집사는 눈앞에 벌어진 상황을 보고 웃음을 참을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일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집에 고양이 7마리를 키운다는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바닥에 택배상자를 내려놓으면 생기는 일을 찍은 영상을 올렸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택배상자를 바닥에 내려놓았습니다. 고양이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너무도 궁금했던 것.
twitter_@kariton28mhy25
그러자 고양이 2마리가 상자 안에 들어가서는 얼굴을 빼꼼 내밀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상자 주변으로는 다른 고양이들이 어슬렁거렸습니다.
자신도 상자에 들어가고 싶었지만 상자 크기가 작아서 2마리 밖에 수용하지 못했던 것. 상자를 독차지한 두 고양이들은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였는데요.
귀여워도 정말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다른 고양이들은 그저 상자 주변을 배회할 따름이었는데요. 상자에 쏙 들어가서 두리번 거리며 자리 지키는 고양이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역시 고양이들 너무 귀여워", "이 본능은 어쩔 수 없나봐요", "고양이들 역시 상자 좋아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twitter_@kariton28mhy25
この箱誰か入るかな~って思って無造作に置いて振り向いたらもうすでに2匹入っててかわいくて悶絶 pic.twitter.com/kx3uZzQ8JC
— かりとん (@kariton28mhy25) December 6, 2022